레노버P11
레노버P11은 Lenovo가 2021년 1월에 공개한 안드로이드 기반 태블릿 PC입니다.
레노버는 가성비 좋은 제품을 많이 출시하기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1984년 설립된 이 회사는 전 세계 PC 점유율 1위의 회사입니다. 세계 시장에서 큰 인지도는 없었지만 2004년 IBM의 PC사업부를 인수하면서 전 세계로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레노버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성능이나 디자인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레노버P11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는 11인치 TDDI IPS 디스플레이며 2K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얇은 베젤을 적용하여 85%의 넉넉한 화면 대비 디스플레이 비율을 제공하며 화면 밝기는 400 nit로 야외에서도 영상을 시청하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Netflix 스트리밍 서비스를 HD로 즐길 수 있는 인증까지 획득했습니다.
레노버P11 스피커
4개의 스피커는 영상을 시청하고 노래를 듣는데 우수한 음질을 들려줍니다.
Dolby Atmos를 통해 영화 장면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콘서트 홀에 있는 듯한 음질을 들려줍니다.
극장에서 느끼던 내 주위를 움직이는 듯한 오디오를 즐겨 보세요. 콘텐츠를 감상하는데 디스플레이는 물론 사운드도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구글 키즈
태블릿은 요즘 아이들에게도 꼭 필요합니다.
교사들이 승인한 1만 개 이상의 앱과 게임을 갖춘 Google Kids Space를 제공합니다.
어린이 전용 계정으로 이용하는 Google Kids Space는 수백 권의 무료 도서도 갖추고 있어서 어린이들의 발견, 창작, 성장까지 도와줍니다.
고해상도 8MP의 카메라로 비디오 통화를 할 수 있어 원격 학습도 용이합니다. 또한, 비디오 통화 시 배경을 흐리게 할 수 있습니다.
레노버P11 초박형 키보드
트랙패드와 단축키를 내장하고 있어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이것만 있으면 노트북이 부럽지 않습니다.
레노버 Precision Pen 2로 영감이 떠오를 때마다 스케치하거나 그림에 색을 입히거나,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이 펜의 주요 특징은 4,096 수준의 압력과 기울기 감지 그리고 한번 충전으로 200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노버P11 주요 스펙
주요 스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저가의 저렴한 태블릿이지만 부족하지 않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을 하거나 웹 서핑을 하는데도 부족함이 없는 2.3 Ghz의 퀄컴 스냅드래곤 662 옥타 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6GB 메모리로 원활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합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15시간을 재생할 수 있는 7700mAh의 넉넉한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뮤직 무료 이용
아마존 뮤직 언리밋 서비스를 3개월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려 7천만 곡 이상의 노래를 스트리밍으로 즐길 수 있는 Amazon Music Unlimit을 무료로 3개월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여 수천 개의 스테이션과 인기 재생목록을 들어 보세요.
참고로 아마존 프라임 회원은 아마존 뮤직에서 광고 없이 200만 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까지 함께 한다니 정말 가성비와 서비스가 최고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레노버P11 가격
공식 출시 가격은 499,000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가성비 태블릿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보일 수 있지만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해외 직구로 상당히 저렴한 1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태블릿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지만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한 태블릿을 찾고 계신다면 정말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최고라고 불리는 Lenovo P11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